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꿀팁] 에어비앤비 (AirBnb)를 이용하면 좋은 점 (+적립금 받는 방법)

꿀팁 & 꿀템

by 랭톡(LangTalk) 2018. 5. 19. 15:24

본문

 

에어비앤비(AirBnB)우리나라의 민박과 소비자를 연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. 2008년에 창업자들이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릴 큰 행사를 앞두고 숙소를 찾기 어려워지자,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도록 “남는 방을 빌려주자”라는 개념으로 시작되었습니다.

누구나 에어비앤비를 통해 자신의 빈 집과 방 정보를 올리고 수입을 얻을 수 있고, 이용객은 호텔보다 저렴한 비용에 숙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. 사용자들은 에어비앤비에서 방 정보를 확인하고 원하는 기간에 예약 신청을 할 수 있고, 집주인이 이러한 요청을 확인하고 승인을 하면 예약이 성립되는 시스템입니다.

 

숙박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(사용 가능 언어, 교통 정보, Wifi, 세탁기 이용 여부 등)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고, 기존에 이용했던 이용자들의 평가를 확인할 수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에어비앤비(AirBnB)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이용 금액과 함께 여행하고 있는 국가의 현지 생활 환경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 

 

현지인이 실제 거주하는 공간을 이용하기 때문에, 일상 생활에서 어떻게 지내는지 현지 문화를 경험하고, 그들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. 특히 프로모션을 통해 에어비앤비(AirBnB)에 가입하시면, 가입 즉시 $25(한화 약 28,000원) 이상의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이번 기회를 통해 전세계에서 유행하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 에어비앤비(AirBnB)를 이용해 보세요. 여행자라면 기존 여행과는 다른 색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고, 숙박 공간을 제공한다면, 그동안 모르고 지나칠 수 있었던 꽤 괜찮은 수입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.

 

 


 

◼︎ 에어비앤비(Airbnb) 회원 가입하고 포인트 받기

-> 링크

 


에어비앤비 호스트로 부동산 수익 얻는 방법

자세히 보기 ->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

TOP